본문 바로가기
웹툰

TOPTOON 신작 웹툰 '갈증 : 채우다'

by 째즈밤 2020. 9. 8.
서로에 대한 익숙함으로 이제는 사랑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지경에 이른 지희와 원찬 부부. 계속 되는 타는 듯한 갈증은 이제 쌓이다 못해 터질 때 만을 기다리는데.. 그런 그들에게 다가오는 자극적인 손길.

 

이제 딱 연재 한달이 된 신작입니다. 탑툰(toptoon) 웹툰 '갈증:채우다'는 격자17&어필 작가가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으로 보입니다. 탑툰에서 이미 [은밀한 사생활], [악녀], [내기 커플], [에스어필 툰] 등을 연재하며 괜찮은 평가를 받았었는데 이번에 두 작가가 공동작업한 이 작품 역시 평점 9.6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으며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탑툰 웹툰 갈증 : 채우다

수요웹툰으로 현재 (10화:선배가 왜 내 아내와?)까지 연재되었고 곧 11화가 연재 될 예정입니다. 마침 딱 뒷 이야기가 궁금하게 끝난 상황입니다. 한번 직접 감상해보세요.

 

▼ 보러가기 ▼

 

bit.ly/2PEdFgz

 

갈증 : 채우다

결혼 2년째인 지희와 원찬 부부. 서로에 대한 사랑만으로는 해소되지 않...

retoon.blogspot.com

초반의 등장인물은 서로 사랑하지만 해소되지 않는 갈증을 지닌 지희, 원찬 부부와 원찬의 직장선배이며 카사노바로 유명한 정재. 그리고 솔직함이 매력인 지희의 친구 수진. 이 네사람입니다. 만화 관련 태그에 #은밀한관계와 #새로운자극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네 사람의 밝힐 수 없는 관계가 이 드라마의 시작이라 하겠습니다.

 

 

관계의 목마른 부부의 이야기. 사실 이 부부처럼 일탈을 벌이지 않더라도 현실에서도 볼 수 있는 부부 문제라고 보이기에 좀 더 리얼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과연 이들의 갈증을 채우기 위해 벌어지는 일들은 어떻게 결론나게 될까요? 익숙함을 넘어 새로운 것을 찾는 그들의 이야기. 탑툰 웹툰 '갈증:채우다'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