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신작 인기웹툰 '너말고 네언니' / 사냥개, 도톨맨 / 토요웹툰

by 째즈밤 2020. 9. 3.

평범하고 욕심도 없는 민혁. 그런 그가 두 여자를 동시에 좋아하게 되는데..

그런데 좋아하는 사람이 여친과 그녀의 언니라고???

최근 웹툰전문 플랫폼인 탑툰에서 새로 연재를 시작한 신작웹툰 중 상당히 좋은 평가(★9.8)를 받고 있는 웹툰입니다. 성인장르의 내용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인 삼각관계가 아닌 남주와 여친, 그리고 그녀의 언니의 관계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적극적인 성격의 여친 은비와 약간은 내성적이지만 반전 매력의 언니 은혜. 그리고 이 둘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는 민혁.

[1화 : 민혁이 욕심내는 두 여자]를 시작으로 현재 11화까지 연재되었습니다. 토요웹툰이라 곧 12화가 연재되겠네요. 작가는 사냥개, 도톨맨님이고 탑툰에서 기존작품 정보는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신작으로 평점이 높은 점수를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로도 상당히 재미있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보러가기 ▼

 

 

너말고 네언니

"누나, 제가 도와드릴게요" 귀여운 여자친구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

retoon.blogspot.com

 

1화부터 남녀 사이의 유명한 명언이라 할 수 있는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를 시전하며 가까워지는 그와 그녀들. 두자매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한 청춘남녀의 이야기는 어떻게 결말이 나게 될까요? 일단은 귀여운 여자 친구와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언니에게 끌리는 느낌을 보여주고 있기는 합니다.

 

 

 

탑툰에서 요즘 다양한 신작웹툰이 연재를 시작했는데 과연 어떤 작품이 기존의 인기작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장기연재에 돌입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야기가 나온김에 계속해서 탑툰 신작 웹툰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볼만한 새로운 웹툰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참고해보세요.

 

 

 

탑툰 신작웹툰 혼자 설 수 없는 남자 / 협행마, 조쟁이

남자에게는 건드리면 상처받는 영역이 있습니다. 바로 잠자리가 별로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도 통해서 듣는 것도 아닌 직접적으로 당사자에게 듣는다면 입게 되는 마상은 배가

jazzbomb.tistory.com

 

댓글